제주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/민원, 제안, 칭찬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

  • 온라인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, 불편 또는 건의 내용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서 빠른 시간 내에 E-Mail 또는 전화로 답신하여 편의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고객상담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

    상  담  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
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
    전  화   064-717- 1943
    인터넷  제주대학교병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
    방  문   로비 1층 중앙 고객지원실
    팩  스   064-717-1656
    우  편 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란13길 15(아라1동) 제주대학교병원 고객지원실
    건의함  외래 대기실, 병동 휴게실, 원무과 접수대에 비치된 '고객의 말씀함'  이용

회신 절차

  • 01접수 회원가입후 고객의 소리접수
  • 02확인 고객지원실 내용확인
  • 03처리 해당부서 답변처리
  • 04답변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회신
    (메일ㆍ전화ㆍ우편)
작성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오며, 작성하신 내용은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서 게시됩니다.
담당부서 : 고객지원실 ☎ 064-717-1943
최종업데이트 : 2018-12-05
  •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