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료예약 및 조회를 위한 본인인증 안내


  • 개인정보보호법 강화에 따라서 등록번호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신환환자는 진료예약이 제공되지 않으며, 제주대학교병원 등록번호를 보유한 경우에 한하여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• 진료예약 시 반드시 진료 받을 환자의 i-PIN 또는 휴대폰을 가지고 인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예약 후 진료예약 확인증을 출력하신 후 소지하시고, 내원 시 안내센터로 제출해 주시면 좀 더 편하게 진료과 접수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  • 당일은 진료예약이 되지 않으며, 진료과 사정에 따라 진료예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인터넷 진료예약이 되지 않는 진료과목은 마취통증의학과, 방사선종양학과, 병리과, 영상의학과, 정신건강의학과, 진단검사의학과, 치과, 핵의학과, 혈액종양내과가 있습니다.
  • 등록번호를 모르며, 핸드폰을 소지하지 않아 인증이 곤란한 영유아나 어린이에 대한 예약은 i-PIN 발급안내 내용을 확인하시고 발급받으신 후 i-PIN 인증을 통한 예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* 2018년 9월 공공아이핀 서비스 종료에 따라 신규발급/재발급 중단되며 기존 발급하셨던 아이핀의 유효기간 동안은 사용 가능합니다.
    * 2018년 9월 이후 부터 신규아이핀 발급은 민간아이핀 업체(아래 ‘아이핀 발급하기’ 클릭)를 통해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거나 본인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주민센터 방문하여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아이핀 발급하기 , 14세 미만 아이핀 발급안내
  • 대표전화 · 전화 예약 064-717-1114

등록번호 확인

등록번호를 발급 받으셨으나 모르시는 경우
등록번호를 발급 받으셨으나 모르시는 경우
등록번호를 발급받고 알고 계시는 경우

아이핀 (i-PIN)


아이핀(i-PIN)번호로 본인여부를 확인합니다.

아이핀 인증

휴대폰


본인명의 휴대폰 문자발송 통해서 확인합니다.

휴대폰 인증
아이핀(i-PIN) 및 휴대폰 인증은 외부 인증업체 사정에 따라서 처리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담당부서 : 대표전화 ☎ 064-717-11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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