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/민원, 제안, 칭찬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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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- 부패·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공익신고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.

고객상담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

    상  담  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
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
    전  화   064-717- 194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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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방  문   로비 1층 중앙 고객만족팀
    팩  스   064-717-2271
    우  편 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란13길 15(아라1동) 제주대학교병원 고객만족팀
    건의함  외래 대기실, 병동 휴게실, 원무과 접수대에 비치된 '고객의 말씀함'  이용

회신 절차

  • 01접수고객의 소리접수
  • 02확인고객만족팀 내용확인
  • 03처리해당부서 답변처리
  • 04답변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회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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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 고객만족팀 ☎ 064-717-1943
최종업데이트 : 2022-03-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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